티스토리 뷰
알리익스프레스 아이패드 케이스 내돈내산 후기:)
매직키보드를 살 때 이거면 케이스도 필요 없으니까 돈을 절약할 수 있지! 하는 마음이었는데 결국엔 돌고 돌아서 가볍게 들고 다닐 때 필요한 케이스를 사게 되는 현실... 되도록이면 현명한 구매를 하고 싶은 소비자로서 빠르고 편리한 네이버 쇼핑 대신에 조금 느리지만 저렴한 알리익스프레스에서의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케이스를 산 후기를 써보고자 한다:D
알리 특유의 노란 봉투에서 제품을 꺼냈더니 나를 반겨주는 구겨진(...) 상자. 하지만 씰은 제대로 붙어있으니 합격!
왠지 보호 필름 샀을 때도 이런 케이스에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. 언제 봐도 적응 안 되는 아이패드 부속품들의 거대한 크기에 또 한 번 놀라는 중인 아이패드 입문 2개월 차
또 한 겹의 비닐 안에 곱게 들어있는 케이스! 후기에 살짝 어두운 로즈골드 색이라고 하길래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예쁘잖아. 무광 메탈릭 로즈골드 느낌? 게다가 만져보니 때가 잘 안 묻을 재질이라서 더 마음에 들어!
중국어로 적힌 신규회원 어쩌구로 추정되는 종이와 함께 들어있는 케이스. 안쪽은 벨벳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으며 전면이 자석이라서 패드에 착 달라붙는다. 후면 필름이 붙어있는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한 접착력을 보여줬다. 흔들어도 안 떨어짐.
이 ERS 자석 케이스를 고른 이유 중에 하나에 속하는 펜슬 보호 부분도 짱짱하게 아주 잘 만들어져 있음. 그리고 필요에 의해서 완전히 뒤집어서 뒷면에 붙일 수도 있으니 사용 시 방해도 안 됨(좀 걱정했던 부분 해결!!) 유튜브를 보니까 아이패드보다 조금 크게 만들어진 탓에 애플 펜슬 수납할 때마다 아주 조금 불편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그건 공감했다. 아무튼 무거운 키보드 때문에 밖에 들고나가기 좀 그런 적이 한두 번 아니었는데, 이젠 가벼운 케이스가 생겼으니 꼭 밖에 들고나가 봐야지!